음악을 다운로드하시겠습니까? 먼저 읽기

2020. 6. 2. 17:56카테고리 없음


음악을 다운로드하시겠습니까? 먼저 읽기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직접 음악을 다운받을 수 있는 놀라운 점을 높이 평가한다.


많은 개인들이 이런 방식으로 음악을 접할 수 있기 때문에 이득을 볼 수 있지만, 그들은 여전히 교육이 필요하다.


당신이 여기에 오려고 하는 정보는 당신이 음악 애호가라면 이 과정을 거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iTunes를 보는 것은 당신이 다운로드 받을 음악을 찾고 있다면 좋은 생각이다.


어떤 노래든 아이튠즈에서 찾을 수 있고, 아이팟이나 아이폰에 그것들을 모두 담는 것은 아주 간단하다.


아이튠즈에서도 좋은 상품과 판매를 찾을 수 있다.




사이트에 있는 음악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고 있다면 주의하십시오.


바이러스를 퍼뜨리려는 해커들은 사람들이 원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음악을 무료로 제공하려고 노력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그들은 이러한 다운로드에 바이러스를 쉽게 첨부할 수 있고, 당신은 그것이 너무 늦을 때까지 그곳에 있다는 것을 모를 수도 있다.




다운로드 받고 싶은 노래에서 세일즈를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는 사람이 많다.


많은 경우, iTunes와 다른 서비스들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제공할 것이고, 그 프로모션을 통해 무료로, 또는 더 많은 노래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음악을 다운로드하려면 항상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가 실행되어야 한다.


안전이 최우선이다.


음악을 다운로드할 때 주의하십시오.


P2P 클라이언트와 같은 파일 공유를 사용하는 경우 이는 매우 중요하다.


열기 전에 모든 파일을 검색하십시오.


무언가를 잘못 다운로드 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아마존의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를 방문할 때는 항상 특별 메뉴를 확인하십시오.


싱글과 앨범 다운로드는 종종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당신이 좋아하는 노래에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이런 할인 혜택은 빠르게 바뀌고 있어 자주 확인하면 그만이다.




전체 앨범을 사기 전에 미리 보기를 활용하십시오.


미리 보기를 통해 구매 결정을 내리기 전에 노래의 일부를 들을 수 있다.


당신은 그것들 모두가 인기있는 다운로드 사이트를 찾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이 싫어하는 앨범을 사지 않도록 보장한다.




많은 음악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경우 서비스에 가입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Spotify나 Rdio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이것은 많은 시간과 돈을 절약할 것이다.


다른 사이트처럼 오프라인에서 다운로드하고 재생할 수 있게 해준다.


그것은 아마도 음악 라이브러리에 추가하는 덜 비싼 방법일 것이다.




구글의 음악 다운로드는 당신이 안드로이드 사용자라면 할 수 있는 방법이다.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서, 당신은 당신의 장치와 연결되도록 특별히 고안된 모든 액세스 서비스에 가입한다.


한 달에 10달러 정도 하는 것은 좋은 음악으로 가득 찬 도서관 장롱을 얻는 현명한 방법이다.




특정 아티스트의 여러 곡이 마음에 든다면 앨범을 구입해 보십시오.


앨범을 개별적으로 구입했을 때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경우가 많을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더 많은 것을 탐구하고 더 오래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당신은 도중에 새로운 고전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음악 다운로드는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음악 다운로드는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 어떻게 하면 제대로 할 수 있는지를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여기의 정보는 새로운 누군가에게 그것을 시작하게 하고 빠르게 듣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재미있게 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