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을 효과적으로 퇴치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

2020. 6. 2. 17:57카테고리 없음


암을 효과적으로 퇴치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



우리는 일생 동안 많은 목표를 열망하지만 종종 부족하다.


하지만 우리가 지면 안 되는 싸움은 암과의 싸움이다.


그런 점을 염두에 두고 암과의 싸움에서 이길 확률을 높이기 위해 이런 조언들을 읽을 필요가 있다.




여러분은 많은 양의 설탕을 섭취하면 실제로 암을 더 빨리 성장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암세포는 설탕을 섭취하고 있으며, 식단에서 제거하면 암세포가 굶어죽는 경우도 있다.


이 전략은 단독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여러 가지 전략과 함께 하면 잘 될 것이다.




암을 성공적으로 치료할 수 있으려면 암을 조기에 발견하는 것이 중요하다.


반드시 검진을 받고 검사를 포함한 예약을 해야 암세포가 발병하기 시작하는 것을 알 수 있다.


한 달에 한 번 자가 검진을 하면 유방암이나 고환암의 초기 징후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암 운동과의 싸움에서는 문제가 있다.


운동을 함으로써, 이것은 당신의 온몸에 피가 펌프질하게 한다.


가능한 한 혈류를 높이 조절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여러분의 치료가 여러분의 몸을 더 잘 통과하도록 도와줄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의 암 치료의 부작용에 대해 배워라.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경험할 수 있는 신체적 영향에 대비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의사에게 당신의 암에 대해 처방하는 약이나 다른 치료의 모든 부작용에 대해 설명해 달라고 요청하라.


시술 중에는 외모에 신경 쓰세요.


가발은 당신의 정상적인 외모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얼굴이 창백한 것을 보면 화장을 좀 해라.




필요할 때는 크게 말하고 자기 주장을 펴라.


많은 사람들이 암에 대한 최신 정보를 알지 못하며 실제로 암이 당신에게서 그들에게 옮겨질 수 있는 질병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이러한 유형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미리 계획하는 것이 유용할 수 있다.


그것은 치료 중에 사람들이 당신을 대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가족이나 친구가 암에 걸렸다면, 가족이나 친구와의 약속 장소에 가는 것이 도움이 된다.


방에 침착하고 두뇌가 명석한 사람이 있으면 의사에게 질문을 하고 고민거리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 질병과 싸우는 것에 대한 두려움은 당신의 삶에 해로운 스트레스를 가중시킬 수 있다.


결국 당신은 여기서 말 그대로 목숨을 걸고 싸우고 있는 것이고, 한 치의 양보도 마다하고 강인하고 긴 전쟁을 각오하는 것이 당신을 이기기 가장 좋은 지위에 놓이게 될 것이다.




암이 일어나도록 내버려두지 말고 암과 싸울 치료에 참여하도록 해봐라.


끊임없이 자신의 상황을 알고 항상 질문을 하라.


자신의 상태에 대해 논의하는 것을 피하는 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치료를 받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암에 대한 약물치료나 다른 치료법이 당신의 위를 괴롭히고 있다면, 커피를 마시는 것을 완전히 중단하라.


커피에서 발견되는 카페인은 그러한 문제들을 악화시키는 경향이 있으므로, 당신은 그것을 완전히 끊어야 한다.


초콜릿이나 카페인이 함유된 청량음료와 같은 카페인이 함유된 다른 음식이나 음료도 제거해야 한다.




가능한 한 빨리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진실을 말해라.


강인해지고 용맹한 표정을 지으려고 노력하면 어느 때보다 자신의 지지체제가 중요한 상황에서 고립되고 외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사회적 지원 시스템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소통의 장을 열어두는 것이 필수적이다.




옷의 모든 물건이 당신의 피부에서 햇빛을 차단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니다.


만약 당신의 지역 상점이 그것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인터넷을 확인해라; 당신은 단지 완벽한 몇몇 것들을 우연히 보게 될 것이다.




병이 났음에도 불구하고 인생은 계속된다.


육체적으로 할 수 있는 한 좋아하는 활동을 계속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할 수 있고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을 할 수 있도록 허락한다면, 계속해서 그것들을 하라, 왜냐하면 그것은 여러분의 정신을 크게 증가시킬 것이기 때문이다.


암을 다루는 것은 도전이 될 수 있고, 특히 정신 건강에 있어서 진정으로 즐기는 그러한 활동들을 위한 시간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암과의 싸움에서 네가 승리자가 될 것이다.


비록 여러분이 압도당했다고 느껴지더라도, 여러분이 목숨을 걸고 싸우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